NOTICE!! Ver 2.0 by †Lucifer†

1. LOL에 빠져 정체성을 잃어버린 블로그입니다. (어디로 가야하오...)

1. 아이마스 전문 팬 블로그입니다.

2. LOL 닉네임
- 북미섭 : AKBase
- 한국섭 : 뒷짐진강아지


1. 좆망겜은 답이 없다매?

2. 고오급... 고오급시계!
뒷짐진강아지#3200

3. 11월달부로 임시복귀...;;

4. 니코동을 떠난지 언 1년 6개월... 하지만 여전히 프리미엄 유지중...BnS








간만에 쓰는 일밀아 정리... by †Lucifer†

안하는거 아닙니다 아직하고 있어요 ㅋㅋㅋ

지난주 내내 저를 2시에 자게했던 3자매...

파란색을 마지막날에 겨우 키풀에 성공했지요... (그나마 마지막날이 경쟁이 덜한느낌...)

그리고 한줄덱의 위엄...(존나셉니다... 더구나 3배수에요... 버프도 있어 ㄷㄷ;;)

그리고 근 3주간의 기록을 한장의 스샷으로...(3자매 노키라풀돌 OTL... 6성 마서만 노키라...)

그리고 재구성된 기사단 전용 덱...(오직 최대체력과 비조건부 힐카 그리고 cost소비 만을 생각합니다.)

그리고 애미 없는 부캐의 딜...
(이게 다 현 체력 10%감소 스킬 카드 때문... 강적 렙 높을 수록 매우 감사 감사)

PS. 부캐에 춘향이 있는데 본캐에는 없다라는 씁쓸한 사실...

[한밀아]이번 시즌 간단 정리 by †Lucifer†

미드OP

ㅁㄷㅁㅇ

ㅁㅇ... ㅠ.ㅠ

PS. 내가살면서 미드OP인 캐릭을 빨아보긴 처음...

[일밀아] 그냥 상병신... by †Lucifer†

맨 아래 병신이 트롤하는데..


약점으로 치는 것도 아니야...

그냥 상병신, 뇌가 문도인가... ㅋㅋㅋ

[일밀아] 지지난주, 지난주, 이번주... by †Lucifer†

지지난주 4000위권 컷

지난주 4000위권 컷
10만개 더했으나, 순위는 300위 하락!

이것이 바로 키라(호로)카드의 위엄인가!


그리고 이번주...

내(스쿠에니)가 스팩쩌는 3배수를 뿌린건 MR강적을 풀기위한 떡밥이었다!
(MR 각성 스팩 = SR 초각성 스팩)

즉, 지난 2주동안 3배수 카드 제대로 구비 못했으면 이번주는 강적하고의 대화가 안된다라는 것...

그리고...
ㅆㅂ 말이 500렙이지... 200도 쉽지 않은데... 드랍도 잘 안되겠지 OTL...

1 2 3 4 5 6 7 8 9 10 다음


ImasClock

Twitter